불스원, 고성능 퍼포먼스 ‘엔진코팅제 골드’ 출시
불스원, 고성능 퍼포먼스 ‘엔진코팅제 골드’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5.23 0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이 엔진 보호(엔진노후방지, 출력 향상, 승차감 향상, 소음감소)에 탁월한 4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아낸 고성능 퍼포먼스 엔진코팅제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차량 주행 시 엔진 내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필수 차량 관리 용품으로써 새롭게 스탑앤고 프로텍션(Stop&Go Protection) 기술을 적용하여 잦은 재시동 및 ISG(Idle Stop & Go) 기능이 장착된 차량에 대해 더욱 효과적으로 엔진 보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에 사용된 ‘유기 몰리브덴’은 세계 특허 물질로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엔진의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준다. 여기에 베어링 효과로 윤활력을 높여주는 노벨화학상 수상 물질 ‘나노 풀러렌’이 함께 첨가되어 더욱 강력한 2중 코팅이 이루어진다. 마지막으로 최고급 합성 기유인 ‘에스터 오일’만을 100% 사용해 저온과 고온을 오가는 엔진 내부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우수한 점도 유지력과 용해력을 발휘한다.

특히, 엔진 손상의 주 원인이 되는 3대 유해 성분인 염소계 파라핀, 테프론(PTFE), 이황화몰리브덴(MoS2)을 첨가하지 않아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2,900원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 기간에는 손흥민을 비롯한 토트넘 훗스퍼 선수들이 디자인된 한정판 제품이 출시되며, 해당 제품 구입 시 2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 토트넘 훗스퍼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 굿즈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25일 오후 8시 라이브 중 추첨을 통한 토트넘 훗스퍼 공식 유니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불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