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뷰티 샵주들을 위한 공스쿨 2교실 개최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뷰티 샵주들을 위한 공스쿨 2교실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5.31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가 지난 ‘공스쿨 1교실’에 이어 뷰티샵주들을 위한 ‘공스쿨 2교실’ 웨비나를 금일 개최했다.

오늘 개최된 공비서의 공스쿨 2교실은 공비서PB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공비서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현재까지 변경된 공비서의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전달되었다.

공스쿨 2교실 참가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보이델라 상품 할인 쿠폰을 지급하였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공스쿨 2교실은 공스쿨 1교실보다 더 많은 샵주들이 참여했으며, 샵주들의 실시간 후기를 통해 더욱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일러한 CRM프로그램 공비서는 뷰티샵을 운영하는 샵주들이 회원관리와 매출 및 예약 관리를 더욱 손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PC 기능을 모바일 앱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 되어 시술 중이거나 바쁜 상황 또는 퇴근 후 집에서도 예약상황, 일정 등을 갔다 할 필요 없이 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샵주들이 시술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되며 최근 가입 뷰티샵 수 5만 개를 돌파했다. 장기 약정이나 가입비, 불합리한 해지 수수료가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관리앱 공비서는 샵주들의 요금 부담을 줄여주고 있는데,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요금의 100%를 포인트로 제공해 준다. 포인트는 공비서 자체 쇼핑몰 '공비서스토어'에서 결제 및 문자 요금 충전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예약관리프로그램 공비서 관계자는 “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는 가입 샵이 늘어 감에 따라 샵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공스쿨 2교실 역시 그 활동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공비서에 대한 서비스 이용 문의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보이델라 솔레일과 관련된 정보는 공비서 자체 쇼핑몰인 '공비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