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민, 캠핑의자 '롱 릴렉스체어' 베스트 상품 달성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캠민, 캠핑의자 '롱 릴렉스체어' 베스트 상품 달성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10 13: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핑의 민족(이하 캠민)’이 선보이는 캠핑의자 ‘롱 릴렉스체어’가 자사 베스트 상품 달성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약 40% 할인된 가격에 롱 릴렉스체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 1만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캠민의 대표제품 롱 릴렉스체어는 4단계 각도조절이 가능한 릴렉스 체어로, 내구성과 편안함을 갖춘 감성 캠핑의자이다. 사무실 의자처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캠핑장에서 식사를 할 때나 휴식을 취할 때 등 용도와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롱 릴렉스체어는 캠핑의자의 고질적인 문제 가운데 무게로 인한 하중, 시트 처짐 등을 방지했다. 12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프레임에 힘썼으며 600D 옥스포드 시트를 적용해 앉았을 때 꺼짐 현상 없이 매번 튼튼하게 이용할 수 있고, 여기에 오염에도 강하다. 

일반적으로 캠핑 의자는 부피가 커 보관 및 적재가 까다로운 것이 한계로 지적된다. 캠민의 롱 릴렉스체어는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설치, 휴대, 보관이 가능하도록 해 캠핑 초보들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캠핑의자 후면에는 튼튼한 그물망으로 수납 포켓을 만들어 캠핑에 필요한 물건들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 옵션인 스웨이드 재질의 시트, 팔걸이 주머니 등도 함께 사용하면 보다 용이하다. 

캠민 관계자는 “캠핑의 가치와 편의를 더해 고급스러운 캠핑이 가능하도록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연구,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며 “좋은 기회에 캠핑의 필수품인 롱 릴렉스체어를 구매해 캠핑 시즌인 요즘과 같은 시기에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