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월 26일 토익 정답·난이도, "시원스쿨랩에서 빠르게 확인"

6월 26일 토익 정답·난이도, "시원스쿨랩에서 빠르게 확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6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앤에스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늘(26일) 시행된 464회 토익 시험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이 제공하는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토익 시험이 끝난 후 정답 및 채점, 논란 문제, 해설 강의 등 토익 시험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서비스명 그대로 토익시험이 끝난 당일 시험과 관련한 정확도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응시자들은 실시간 정답 채점을 통해 자신의 예상 점수는 물론 다른 응시자들의 평균 정답률을 체크할 수 있다. 특히 실시간 시험 정답과 문제의 보기가 함께 제공되어 자신이 작성한 답안을 전부 기억하지 못해도 정답 확인이 수월한 것이 장점이다.

토익은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시험인 만큼 당일 시험에서 느끼는 난이도가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시원스쿨랩에서는 시험 특성을 고려하여 가장 어려웠던 논란 문제부터 파트별 난이도까지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시원스쿨랩의 토익 대표 강사이자 토익 기본기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만점’ 최서아 강사가 나서 시험 라이브 총평을 함께 제공한다. 총평에서는 26일 치러진 토익 시험의 난이도와 논란이 있는 문제들을 꼼꼼히 해설하며 수험생들의 다음 시험 대비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시원스쿨랩은 당일 분석 서비스 실시와 함께 정답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사전예약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지 않더라도 채팅방에 서비스 내용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치킨 기프티콘,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시원스쿨랩의 당일 분석 서비스는 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시험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만큼 토익 응시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거나, 혹은 서비스 내용을 공유만 하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일 분석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