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밀리옹, 창립 4주년 기념…인기 반려용품 up to 50% '빅 세일'

밀리옹, 창립 4주년 기념…인기 반려용품 up to 50% '빅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4 15: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과 여행을 특별하고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주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018년 6월 30일 첫 산책에 나선 밀리옹이 올해 4번째 생일을 맞는다. 다양한 환경과 고객 니즈를 반영해 세련되고 실용적인 반려동물 이동가방 브랜드로 시작된 밀리옹은, 산책용 액세서리와 특별한 캣타워, 애견매트로 제품군을 확장해 가며 지금까지 보지못한 반려용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기존에 없던 ‘이동가방’이라는 시장을 개척하며 국내외 반려인들과 발 맞춰 나아간 지난 4년을 기념해, 밀리옹은 고객을 위한 특별한 생일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5월, 개린이날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치른 밀리옹의 4번째 생일잔치는 지금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밀리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6월 15일부터 7월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지금까지 밀리옹에서 볼 수 없었던 할인율로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이동가방(~30%), 액세서리(~50%), 리빙(~25%) 제품군으로 총 40여 종에 적용되며, 원마일백 베스트셀러 제품과 럭셔리한 블랙컬러로 출시된 겟어웨이 신상, 벨르토트 한정제품까지.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하나도 빠짐 없이 포함한 매력적인 구성이다. 밀리옹은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세일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동가방부터 리빙 카테고리까지, 제품별로 매주 색다른 콘셉트로 만나는 밀리옹 라이브방송은 방송 당일 하나씩 공개하는 시크릿 혜택을 추가하여 밀리옹 매니아 팬들과 반려인들을 더욱 설레게 할 전망이다. 

밀리옹의 대표 제품인 이동가방 ‘겟어웨이’는 새롭게 출시한 애쉬로즈와 블랙까지, 총 다섯 가지 컬러를 각각 3종 사이즈로 출시하여 반려인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세일과 이벤트에서도 만날 수 있는 겟어웨이는 비행기와 버스, 자동차 좌석에 오래 타야 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내부 공간이 넓고 각이 잡힌 보스턴백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제작된 락 슬라이더 지퍼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쉽게 빠져나오지 않는 강력한 고정력을 자랑하며, 메쉬 그물망은 가방 상단과 양 옆 부분에 설계하여 가방 속 답답함을 해소하고 가방 안에서 반려인과 눈을 맞출 수 있어 반려동물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산책족과 애견카페족을 위한 탈부착 쿠션백 ‘베이글백’은 견고하고 내부가 푹신한 이동가방 겸 쿠셔닝 숨숨가방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함께 항상 반려동물과 온기를 나누고픈 반려인들 사이에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세일은 밀리옹의 창립기념일 행사답게 고가라인에 제품군에도 파격적인 혜택을 더한 통 큰 세일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김지윤 스튜디오의 글로벌한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트리폴즈 캣타워 롱/숏타입은 15-20%의 세일가가 적용된다. 그 밖에도, 국내 1위 유아매트 브랜드 에코폼과 협업하여 제작한 러그매트 시리즈와,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허그 백팩, 액세서리류인 몽드 하네스와 산책 리드줄, 풉백, 로고가방 트윌리와 어깨패드 등 필수 외출용품과 기저귀, 배변패드처럼 쟁여두기 좋은 위생용품, 그리고 더운 여름 외출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옹해 쿨 파우치, 간식 급여에 용이한 츄르스푼 같은 일상 아이템까지 두루두루 할인 중이다. 이번 생일 맞이 빅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전부터 눈독 들이던 제품이 있다면 품절 되기 전에 꼭 밀리옹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