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품격 특화설계,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오는 30일 오픈

고품격 특화설계,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오는 30일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27 15:16
  • 수정 2022.06.27 18: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파트 분양에서 특화설계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4bay 등의 특화설계는 획일화된 기존 설계에서 벗어나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우수한 채광과 통풍으로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상층의 경우, 다락 특화 설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특화평면이 적용되는 등 실수요자들의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남 고흥에서는 전 세대 4bay 및 정남향 특화 설계를 적용한 프리미엄 아파트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6월 30일(목) 오픈 소식을 알렸다. 전남 고흥 지역에서 최초로 분양하는 중대형 아파트로, 혁신 평면구조 프리미엄을 적용해 분양 소식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전체 183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 126㎡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수로 구성돼 신혼부부부터 자녀를 양육하는 가족, 3대가 같이 사는 대가족까지도 함께 거주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상층의 경우 아이들의 놀이 공간, 서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락 구조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해당 단지는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대상, 한경 주거문화 대상을 수상한 승원건설그룹의 승원팰리체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내부 마감재 최고급 자재 사용과 더불어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고흥 최초 스크린골프장 및 휘트니스, GX룸이 마련돼 있으며 세대별 전용창고가 있어 계절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남계택지지구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탄탄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법원 등 각종 관공서나 행정시설, 하나로마트와 고흥전통시장 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권으로 중심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망 또한 우수해 주변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고흥~여수를 잇는 팔영대교, 고흥로, 고흥IC, 고흥공용터미널 등 사통팔달로 뚫린 광역 교통망이 확보된 입지다. 

교육 인프라에도 주목해볼 수 있다.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초중고가 골고루 위치하며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옆에 흐르는 고흥천,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공설운동장, 옥하공원 등의 자연 환경도 풍부해 에코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다.

한편, 6월 30일(목) 오픈하는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오픈과 함께 이틀 간 모델하우스에서 방문접수 신청을 받고, 7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동호수 공개 추첨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픈 3일 동안 L사 명품백, 가전,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컵라면 한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