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문각 노량진 학원, '스파르타 실강반&기숙 연계반' 7월 개강

박문각 노량진 학원, '스파르타 실강반&기숙 연계반' 7월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7.04 10: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이 목표입니다”

수험교육 대표기업 ‘박문각’이 2023년 공무원 합격 대비 ‘스파르타 실강반’과 ‘기숙 연계반’을 오는 7월 개강한다.

‘스파르타 실강반’∙‘기숙 연계반’은 공무원 시험 1년 이내 합격을 목표로 한 과정으로, 박문각의 노하우가 적용된 철저한 학습 관리 시스템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제공한다.

‘스파르타 실강반’에서는 출결부터 자습까지 철저한 수험 생활관리 및 타이트한 관리를 제공한다. 개인 지정 학습실과 일일, 주간, 월간 실시 모의고사 등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수강생이 직접 자유롭게 원하는 강사진을 선택해 커리큘럼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올패스 동영상을 제공해, 실강으로 해결하지 못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동영상 강의를 통한 반복 학습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학습 성과를 높일 수 있다. 

‘기숙 연계반’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모두 수강하는 과정으로, 더욱 강도 높은 생활 관리로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개인 지정 학습실에서 학습을 진행하며, 숙소와 식사 등을 지원해 수험 생활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성적 관리를 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박문각은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개강 이벤트를 통해 스파르타 기숙연계반 6개월 이상 수강한 수강생 전원에게 에어팟 프로를 제공하며, 개강을 기념해 수강료 최대 52% 할인 혜택 지원, 학습관 개인 지정석과 온라인 강의 수강이 가능한 올패스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박문각 관계자는 “스파르타반은 1년 이내로 공무원 합격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과정이다. 실제 스파르타반 수강생 3명 중 1명이 1년 이내 공무원 시험에 합격(박문각공무원 스파르타, 기숙연계반을 수강한 합격자 60명 중 40명 기준)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월 교수님이 직접 상담을 통해 특별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박문각 스파르타만의 특징이다. 일일 모의고사, 주간 모의고사, 무료 해설 강의를 통해 과목별 문제점을 파악하고, 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의 맞춤 플랜을 세워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문각의 공무원 합격 대비 스파르타 실강반과 기숙 연계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