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루비락 골든그램 3, 사행시 이벤트 성료

루비락 골든그램 3, 사행시 이벤트 성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7.04 13: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비락 골든그램 3이 ‘감동소화’로 4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6월 17(금)부터 6월 23일(목)까지 진행된 이번 ‘감동소화 4행시 이벤트’에는 우수 글을 선정하여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 여신강림 화이트토마토 어린저분자 콜라겐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관계자는 “덴마크 프리미엄 루비락 골든그램 3의 이벤트는 항상 참여도가 높은 이벤트로 꾸며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많은 관심을 끌었고, 뜨거운 반응과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며 “‘감동소화’라는 제시어로 많은 분들이 참신한 4행시를 보여줬는데, 유쾌한 웃음을 주는 글, 감동을 주는 글, 기분 좋은 위로와 응원의 글 등 각양각색의 기발하고 다양한 4행시가 응모됐다”고 전했다.

수상자는 6월 27일 루비락 골든그램 3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됐다. 수상작 중 1등은 ‘감: 감동의 도가니었던 임신소식을 알게 된 날 / 동: 동화같은 날로만 가득할 줄 알았는데 / 소: 소리지르며 육아하고 있는 내 현실 / 화: 화를 꾹 참고 오늘도 너에게 미소지으며 엄마로써 최선을 다해본다’라는 4행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작품은 심사위원 모두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엄마의 애환이 느껴지는 동시에 모성의 위대함을 전달하는 메시지로 부모라면 공감이 가는 글이었다는 평이 다수였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 ‘루비락 골든그램 3’은 아이의 건강한 소화와 두뇌발달에 집중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덴마크의 온난한 기온과 비옥한 저지대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글로벌 유가공업체인 덴마크 알라푸드 암바 아린코의 시설에서 생산되고 있다.

덴마크 프리미엄 ‘루비락 골든그램 3’에는 특허 받은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함께 있는 ‘신바이오틱스 시스템’이 적용됐다. 알파락트알부민, MFGM, CPP 등 고급 락프로단(Lacprodan®) 단백질을 다수 포함하고 있으며, ‘모성의 감동소화’라는 슬로건처럼 아기가 잘 먹고 소화를 잘 시킬 수 있도록 좋은 성분들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 또한 식물성 DHA와 철분,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가 배합되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루비락 골든그램 3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응모작이 많기도 했지만 웃음과 감동을 담은 좋은 작품들이 많아 심사하기 더 어려웠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