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머드급 '구미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 8월 오픈

메머드급 '구미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 8월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8.01 14: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지지구에 들어서는 분양 단지는 늘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다. 택지지구에 들어오는 단지는 체계적인 생활 기반을 갖춰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조성 이후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구미 하이테크밸리 택지지구에 구미 최초 메머드급 대단지로 ‘구미 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가 8월 하이테크밸리 내 유일무이한 최대 2,740세대로 오픈을 앞두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구미 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는 지하 4층-지상 9층~26층, 총 31개동으로 구성되며 선호도 높은 84㎡, 59㎡ 타입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대광로제비앙만의 특화설계로 판상형 4Bay, 4Room 구조로 뛰어난 평면구조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원금보장과 함께 이사 걱정 없이 10년동안 내집처럼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민간 임대아파트 상품이라 실입주자와 투자자들의 만족도도 모두 충족시키는 메리트 있는 상품이다. 

뛰어난 상품을 비롯, 특급 입지 프리미엄도 갖추었다. 단지 인근에 공원 및 중심상업지구(예정), 농협하나로마트(예정), 골프존카운티 구미, 선산, 확장단지가 자리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한걸음에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앞 초, 중교가 들어설 예정으로 도보로 안심통학이 가능해진다.

LG BCM(예정)이 들어서는 구미 하이테크밸리 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구미 하이테크밸리에는 LG BCM를 비롯해 원익Q&C, 월덱스, 피엔티 등 이차전지와 반도체 분야 관련 기업들의 입주 및 가동이 예정돼 있어 대규로 고용창출이 예고되며 향후 하이테크밸리 진입로도 예정돼 있어 출퇴근이 더욱 수월해진다.

2,740세대에 달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게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도 풍부하다. 수영장 25m 4레인 및 유아풀장을 비롯해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장, 배드민턴, 농구 등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 체육관, 휘트니스센터, GX룸은 물론 게스트하우스, 대형 북카페, 쿠킹클래스, 전시 등이 가능한 공유주방 등이 마련된다.

‘구미 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 관계자는 “택지지구의 탄탄한 기반기설을 이용할 수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할 뿐 아니라 대단지 프리미엄은 물론 미래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전매제한이 없고 취득세 및 재산세 등 세금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 주택수에 미포함되는 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해 오픈 전부터 문의가 뜨겁다”고 전했다.

‘구미 하이테크밸리 대광로제비앙 메가시티’는 8월 주택전시관 오픈과 함께 단지내 상가 동시 분양 예정이다. 오픈 일까지 관심고객등록 이벤트와 카카오톡 채널추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이와 함께 주택전시관 오픈 기념으로 C사 명품백, 백화점상품권, 가전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