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희소성 높은 몬스터 에너지가 한국에 있다고?

희소성 높은 몬스터 에너지가 한국에 있다고?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8.18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신이 좋아하는 영역에 깊게 파고들어 소비까지 이르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그 중MZ세대들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남들과는 다른 자신의 취향을 보여주는 것을 즐기기도 한다. SNS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공유하면서 행복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처럼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들과 MZ세대들의 새로운 소비문화에 맞춰 현재 7가지의 몬스터 에너지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즐기는 팬들은 물론 취향 소비 트렌드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 중에 시트러스 맛과 향을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에 따라 국내에서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제품의 판매가 지속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상시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가 몬스터 에너지의 본고장인 미국이나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는 판매되지 않아 국외 소비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SNS에서도 높은 희소성으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에 대한 해외 팬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관계자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의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상쾌한 맛이 잔잔하게 어우러져 국내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 몬스터 에너지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 뿐만 아니라 과즙 함유 등의 다양한 맛의 몬스터 에너지를 선보였으며, 최근 제로 트렌드에 맞춰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같이 국내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는 몬스터 에너지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과 몬스터 에너지의 강렬한 맛 그대로 무설탕 버전인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패션푸르트와 구아바 맛의 짜릿한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와 망고 과즙 퓌레와 부드러운 매력의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달콤한 열대 과일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인기가 높다. 가볍고 시원한 맛의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레몬향처럼 새콤달콤한 맛의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와 이국적인 키위와 라임 향의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는 맛도 칼로리도 포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기호도를 충족시키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몬스터 에너지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