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씽큐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

LG전자, '씽큐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9.15 1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씽큐(ThinQ) 방 탈출 카페' 시즌2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있는 '일상비일상의 틈'에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이달 23일부터 7주간 운영한다.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은 LG 씽큐 앱을 직접 경험하는 동시에 향후 출시될 신제품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간가전과 UP가전의 정점(頂點)인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LG 씽큐 앱에서 냉장고 색상을 변경해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번 ‘씽큐 방탈출 카페’는 아파트, 원룸, 시골집, 신혼집 등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된다. 고객은 각 테마공간에서 LG 씽큐 앱을 활용해 다양한 가전과 IoT 기기를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획득하고, 이 단서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제한된 시간 안에 완료하면 된다. 고객은 방탈출 게임을 즐기면서 LG 씽큐 앱의 쉽고 편리한 기능과 차별화된 가전을 자연스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폐가전에서 추출한 재생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굿즈 ‘씽큐 팔찌’를 증정한다. 

LG전자는 자원 순환 활동뿐 아니라 에너지모니터링, UP가전 센터 등 친환경과 맞닿아 있는 LG 씽큐 앱의 기능을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 ‘일상비일상의 틈’을 방문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각 층별 공간을 활용한 ‘씽큐방탈출 카페’ 인트로 미션도 진행한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16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2)에서 신청하면 된다. 평일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주말은 응모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LG전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