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 제74주년 국군의 날 특집 카투사 영케이-해군 원필-육군 도운 '3人 3色'

‘불후의 명곡’ 제74주년 국군의 날 특집 카투사 영케이-해군 원필-육군 도운 '3人 3色'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0.01 1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군백기를 갖고 있는 밴드 DAY6(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한다.

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자타공인 공연의 신 싸이를 비롯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전율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의 군입대로 군백기를 보내는 중인 DAY6의 유닛,  DAY6(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해 눈길을 끈다. 카투사에서 복무중인 Young K(영케이), 해군에서 복무중인 원필, 육군에서 복무중인 도운이 함께 등장해 무대를 꾸민 것. 서로 다른 군복을 입은 세 사람은 각 잡힌 자세로 무대에 올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에 감성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의 매력이 담길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를 마친 도운은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 멤버들과 함께 선보인 무대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고. 또한 서로 다른 부대에 복무중인 세 사람은 소속 부대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원필은 “해군은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라고 자랑해 MC 김준현을 솔깃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DAY6(Even of Day)의 깜짝 선물 같은 무대와 군생활 비하인드는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