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4일 컴백' 몬스타엑스 기현, 미니 1집 'YOUTH' 트랙리스트 공개

'24일 컴백' 몬스타엑스 기현, 미니 1집 'YOUTH' 트랙리스트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0.08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다채로운 곡이 담긴 신보로 돌아온다.

기현은 지난 7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Youth'와 'Bad Liar(배드 라이어)', 'STARDUST(스타더스트)', 'Where Is This Love(웨어 이즈 디스 러브)', ' ‘Cause of You(‘코즈 오브 유)'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Youth'는 현재의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에게 그때의 감정과 지금의 다짐을 교차해 들려주는 얼터너티브 록 트랙으로, 그만의 감성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몬스타엑스 멤버 형원이 직접 만든 곡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형원이 기현에게 선물한 'Bad Liar'는 기현의 파워풀한 보컬과 극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Where Is This Love' 또한 형원이 작사, 작곡해 기현의 섬세한 보컬을 녹여냈다.

기현은 전작에 이어 수록곡 ' ‘Cause of You' 작사에 브라더수와 함께 이름을 올려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이번에는 어떠한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VOYAGER(보이저)'로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을 알린 기현은 이번에는 누구에게나 존재했으며, 다시 만날 수 없는, 그래서 언젠가 다시 만나보고 싶은 세상인 어린 시절로 두 번째 여정을 떠난다. 상상과 현실을 오가며 느낀 행복과 설렘, 그리고 시작의 다짐을 그려내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