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정 '제리킹 영어학원', 예비고1 학부모대상 'POINT설명회' 개최

화정 '제리킹 영어학원', 예비고1 학부모대상 'POINT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0.12 09:05
  • 수정 2022.10.12 09: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이맘때면 고교 선택을 앞두고 있는 예비고1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고민이 깊어지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 화정동의 중고등 입시영어전문 ‘제리킹 영어학원’은 예비고1을 위한 ‘예비고1 학부모 POINT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9일(수) 저녁 7시 진행되는 금번 설명회는 ▲1부 ‘중 고등부 내신의 차이점’을 시작으로 ▲2부 ‘내신영어&수능영어 1등급 KNOW-HOW는 무엇인가?’, ▲3부 ‘정시 전형 확대,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4부 ‘고등학교별 내신의 특징 및 선택’을 주제로 하여 약 90분간 진행된다.

설명회를 진행하는 제리킹 영어학원은 초등학교 5, 6학년부터 입시영어, 즉 추상적인 실력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구체적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는 곳으로, 중학교 시기에는 내신과 모의고사, 고등부 시기에는 내신영어 및 수능영어 1등급이라는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가르치고 있다.

최근에는 8층에서 3층으로 확장을 통해 시설보강을 완료한 상태로, 이는 공부를 잘하던 학생들과 그 학생들을 보고 잘하고 싶은 학생들이 초 중학교부터 꾸준히 지도를 받아 고등학교에서 상위권에 들어간 학생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중3 및 고1의 전 타임은 이미 마감이 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중등부에서 A등급은 전교에 약 50% 이상 육박하기 때문에 중학교 때는 내신이 안 나오는 학생은 거의 없을 정도이며 중학생이 화정영어학원을 다니는 이유는 고등학교를 위해서인 만큼 이번 설명회에서 고교입학 후 영어학습에 대한 이야기를 상세하게 안내한다는 방침이다.

학원 측에 따르면 이번 ‘예비고1 학부모 POINT 설명회’는 지난 해처럼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므로 선착순 문의와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재원생 학부모를 우선으로 하며 이후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게 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력편차가 점점 더 커지고 있기 때문에 학교와 학원에 올바른 선택과 그에 걸 맞는 실력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1학기 중간고사에 낭패를 볼 수 있다”며 “때문에 이번 2023학년도 예비고1 설명회는 많은 화정 지역 학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