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주∙이사 청소전문 '청소다움', 살균소독 서비스…7일 사후관리까지

입주∙이사 청소전문 '청소다움', 살균소독 서비스…7일 사후관리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0.12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청소와 이사청소를 포함해 각종 상가와 거주청소를 도맡아 전문 청소 서비스를 제공중인 청소다움이 피톤치드 살균소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확실한 사후관리 작업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다움은 청소 후처리 작업으로 살균과 소독작용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를 이용한 살균소독 서비스와 연무기 케어를 진행하고, 믿고 맡겨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청소에 미흡한 부분이 있을 경우 7일 내에 사후관리도 추가로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입주와 이사청소를 주로 하고 있는 청소다움은 집안 구석구석 손길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용도에 맞는 전용약품들과 흡입기, 살균소독기 등을 사용해 꼼꼼하게 청소한다. 뿐만 아니라 배수구와 환풍기 등 평소 청소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현관이나 테라스의 타일부분은 전용약품과 부드러운 솔을 사용하여 타일 사이에 끼어있는 분진들과 여러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작업한다. 또한 외부와 연결돼 미세먼지와 외부 오염물, 벌레 등으로 오염되기 쉬운 창틀을 포함해 샷시도 창틀전용약품과 도구, 흡입장비 등을 통해 세심하게 모든 면을 여러 번 작업하여 입주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위해 청소하고 있다.

특히 모든 먼지들이 제거된 후 방충망을 비롯해 스팀살균이 필요한 곳들은 피톤치드 살균소독 서비스로 마무리 작업까지 완벽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생활과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주방의 경우 각종 기름때와 물때, 묵은때로 인해 위생과 청결이 더욱 중요시되는 공간이다. 청소다움은 주방 위생을 위해 상부장이나 외부 표면은 물론, 내부 공간과 레일부분까지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오염되기 쉬운 조리대와 벽면 타일은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 모든 면을 청소하고 가스레인지 화구와 후드필터, 배수구까지 탈거 후 고온스팀과 살균소독을 실시한다.

실내 공간 중 욕실도 청결과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구역이다. 주방과 마찬가지로 생활감이 가장 많은 곳으로, 물 사용이 필수이기 때문에 각종 곰팡이와 물 때 등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청소다움은 세면대와 샤워기, 수전은 물론 타일 사이에 오염된 부분은 모두 친환경 세제로 청소를 진행하고 모든 부분은 물청소를 시행 중이다. 청소 후에는 얼룩이 남아있지 않도록 부드러운 전용 도구로 한 번 더 닦아주고 손이 많이 가는 수전은 전용 약품으로 마무리 작업을 진행한다.

청소다움 관계자는 “청소다움은 작업도 중요하지만 지속해서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공간과 재질에 맞게 전용약품과 친환경 약품을 활용해 관리해드리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밀접한 생활과 관련이 있는 거주 공간 청소와 위생을 담당하는 만큼 더욱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하기 위해 최적의 방법으로 청소를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