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롱기, 홈 바리스타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출시

드롱기, 홈 바리스타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10.24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KREC9155.MB)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KREC9155.MB)

드롱기(De'Longhi)가 소비자의 프리미엄 홈카페 니즈를 반영해 작은 공간에서도 최상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모델명: KREC9155.MB)’를 선보인다.

커피와 관련한 다양한 경험 기회가 늘어나면서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관심과 함께 프리미엄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 싶은 니즈도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고급화 취향을 반영한 커피머신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드롱기는 1~2인 가구의 작은 주방에서도 컴팩트한 사이즈로 최상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는 드롱기가 제공하는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해 원두 분쇄부터, 도징, 브루잉, 온도 설정 및 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한 더욱 진화한 반자동 커피머신이다.

우선, 내장형 스탠다드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8가지로 세밀한 세팅이 가능하며, 드롱기에서만 제공되는 차별화된 전용 탬핑 키트는 커피 추출 시 탬핑 과정을 보다 쉽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반자동 커피머신 사용 시 탬핑 과정에서 가루 떨어짐이 발생하고 수평이 균일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드롱기 탬핑 키트를 활용하면 가루가 떨어지지 않고 균일한 탬핑이 가능해 항상 깔끔하게 균일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 발현을 위해 세 가지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라 92도, 94도, 96도의 세 가지 온도 중 추출온도를 세팅하면 된다. 에스프레소, 롱블랙, 핫워터까지 취향에 맞게 추출할 수 있는 세 가지 원터치 메뉴도 지원한다.

추출시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원두의 풍미를 최대한 이끌어 낸 커피를 완성해 주는 점도 특징이다. 더불어, 마이 라떼아트 스팀완드를 통해 실크처럼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으로 전문 바리스타와 같은 라떼 아트 작품도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깔끔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이탈리안 디자인이다. 1~2인 가구의 작은 주방에서도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카페와 같은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드롱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