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라디큐, 파라핀베스 최단 기간 2만대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파라디큐, 파라핀베스 최단 기간 2만대 판매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1.09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디큐’가 ‘파라핀베스’ 출시 이후 최단기간 2만 개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라디큐는 파라핀베스 출시 후 최단기간 2만 개를 판매하며 역대 파라디큐 파라핀베스 사상 출시 이후 최다 판매 신기록을 새로 썼다.

파라디큐는 이를 기념하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핀베스를 4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200개 한정 극세사 커버, 스크래퍼, 비닐 30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포토리뷰 작성시 왁스 6개를 추가 증정하며, 매달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에 당첨되면 파라디큐 한 대를 더 증정한다.

그 외에 파라핀베스 구매 후 네이버 블로그, 카페,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통해 후기를 쓰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를 주고 플러스친구시 할인 쿠폰 증정 및 재구매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준다. 이벤트는 오는 30일 까지 계속된다.

파라디큐 의료용 파라핀 기기인 파라핀베스는 바이오 세라믹 코팅 처리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용해 속도가 향상돼 2시간 이내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 공간이 500ml 늘어나고 버튼 위치가 조정되는 등 편의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작동 방법도 간편하다. 측면 전원 스위치와 가열 버튼을 순차적으로 누른 후 왁스가 완전히 녹았을 때 사용하면 된다. 온도 설정, 예약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90w 수준의 낮은 소비 전력으로 매일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없다.

손파라핀은 물론, 발이나 팔꿈치, 손목 등 어느 부위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멘톨, 피치, 순수, 쿨파스 등 다양한 종류의 왁스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파라디큐 관계자는 "파라핀베스는 손목터널증후군 및 마디 통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로서, 전용 파라핀 왁스를 녹여 손을 담그고 있는 것만으로도 통증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