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년회 전문 더팀컴퍼니 "완벽한 송년회에 필요한 것은 단 두 가지!"

송년회 전문 더팀컴퍼니 "완벽한 송년회에 필요한 것은 단 두 가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1.09 1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초만 하더라도 많은 행사나 교육들이 비대면 및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이었다면, 현재는 거리두기 완화로 인해 대부분 대면으로 진행되고 있다. 2022년이 얼마 남지 않은 현시점,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 송년회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기업 교육과 송년회 등 각종 행사를 전문으로 하는 ‘더팀컴퍼니’에서 기업들의 니즈에 맞추어 송년회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더팀컴퍼니’는 10년 이상 및 최소 1,000회 이상의 행사를 진행한 베테랑 MC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요즘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 ‘지구오락실’을 모티브로 한 ‘팀팀 회사오락실’, 댄스 예능 컨셉의 프로그램 ‘렛츠 플레이 파티’, 사연을 받아 라디오 DJ 컨셉으로 진행되는 ‘우리회사 라디오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레트로 컨셉, 세대 공감 퀴즈쇼 등 송년회를 위한 전용 프로그램만 10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 선택 폭이 크게 넓어 기업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도 한 번의 문의로 원하는 시간에 맞춘 짜임새 있는 행사 구성을 필두로 프로그램 소개, 견적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덧붙여 더팀컴퍼니의 대표인 MC 유성은 송년회를 진행하는 장소와 식사를 예약했다면 완벽한 송년회를 위해 단 두 가지만 준비하면 된다고 말했다.

MC 유성은 “그 중 첫번째는 컨셉, 그리고 두번째는 MC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데에 있어 의미도 중요하지만 참여자들의 즐거움이 성공적인 송년회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컨셉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고, 또 그 컨셉을 원하는 분위기로 이끌어가는 MC가 있는 것이 송년회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라고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송년회를 준비하고 있다면, ‘더팀컴퍼니’에 많은 문의하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문의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