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테리어베이, 합리적인 견적 비용으로 상업 인테리어 부담 낮춰

인테리어베이, 합리적인 견적 비용으로 상업 인테리어 부담 낮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1.1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원 인테리어(인테리어베이 DNC INTERIOR 제공)
학원 인테리어(인테리어베이 DNC INTERIOR 제공)

인테리어 진행 시 기존 계약과 다른 잦은 추가 비용 요구와 부실시공 등의 문제가 불거지면서, 소비자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다. 더욱이 원자재비와 물류비 등의 급격한 상승으로 소비자 부담이 커지면서, 해결책 마련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에 인테리어베이는 100%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합리적인 견적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베이는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토털 인테리어 시스템을 구축해, 한 번의 견적 신청만으로도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식당과 카페, 사무실, 병원, 헬스장, 미용실, 학원 등 업종에 맞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인테리어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며, 업종과 컨셉이 유사한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시에는 고객 니즈와 업종 특성, 매장 크기 및 입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맞춤 디자인을 제시한다.

특히, 표준시공 원칙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 문의 후 방문 시에는 2D, 3D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한다. 2D, 3D 디자인 설계는 인테리어 완성 후를 실제와 같이 구현한다. 이에 완성 후를 시뮬레이션하며 최종적인 수정 작업을 거쳐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사무실 인테리어(인테리어베이 파트너사 제공) 
사무실 인테리어(인테리어베이 파트너사 제공) 

인테리어 공사 중에는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 사소한 점 하나라도 고객에게 확인받고 진행해, 추후 공사 완료 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만족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완성 후에는 철저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 인테리어에 대한 점주들의 부담이 커지면서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실 견적을 통한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제시하고 있으며, 고객 니즈에 따른 맞춤 인테리어,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기반으로 인테리어베이는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