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오토캠핑 캠페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성료

쉐보레, 오토캠핑 캠페인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성료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2.11.14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1박2일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18일부터 11월13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 기간에 1천여 명이 응모해 경쟁률이 6대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총 27일간 진행된 캠핑기간에는 170여개 팀, 약 700명이 캠핑장을 방문했다.

캠핑 기간동안 테스트 드라이빙과 도슨트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됐고, 매주 주말에는 '차박', '패밀리',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스페셜 프로그램들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오너 고객 참가자의 차량은 전체의 56%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 수입차량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쉐보레는 10월 1586대를 판매하며 연중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부터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까지 소형에서 초대형을 아우르는 RV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고 평가받고 있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임원은 "쉐보레는 차박, 캠핑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다양한 SUV, 픽업트럭 포트폴리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통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빠른 출고와 함께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타호,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4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트래버스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선수율에 따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출고 기념품으로 ‘캠핑 체어와 테이블 세트’를 증정하며, Z71 모델 구매 시 스페셜 모델인 시그니처-X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60만 원 상당의 3종 액세서리 장착을 무상 지원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쉐보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