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송 따라 부르고 다이슨 에어랩 받자" 천재교과서 밀크티 챌린지 이벤트 실시

"CF송 따라 부르고 다이슨 에어랩 받자" 천재교과서 밀크티 챌린지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2.08 1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새롭게 온에어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천재교육 자회사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 TV-CF 수록곡의 첫 구절이다. 이 광고는 젓가락 행진곡을 베이스로 한 중독성 있는 노래와 율동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는 이 같은 CF의 인기에 힘입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8일까지 대대적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T 초등 TV 광고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다다다 모두다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밀크T CF 다다다 송을 부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안내 홈페이지에 적힌 당첨 팁을 참고하여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당첨확률이 올라가는 팁은 총 4가지로 첫째, TV에 밀크T 광고가 나오는 순간을 기다렸다가 같이 따라 부르면 된다. 둘째, 자유로운 율동과 함께 다다다 송을 부르면 확률이 올라간다. 셋째, 가족 다 같이 또는 형제 자매와 함께, 친구와 같이 부르면 확률이 올라간다. 마지막으로 게시물 업로드 시 친구 태그, 밀크T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확률이 오른다.

이벤트는 1월 8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20일(금)에 개별로 안내된다. 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발뮤다 더 토스터,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도미노 슈퍼 슈프림 피자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CU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편, 천재교과서 밀크T는 41년 전통의 교육 노하우로 1,894권의 교과서를 출간한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의 콘텐츠를 디지털화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밀크T는 4세~6세 유아학습지부터 7세 예비초등과 초등학생 인강, 중/고등인강까지 전 연령 스마트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인강 밀크티의 ‘TV-CF 다다다 모두 다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