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피투성이에 엉망이 된 몰골 속 박주현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피투성이에 엉망이 된 몰골 속 박주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12.24 15: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한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 6회에서는 소랑(박주현 분)을 빌미로 이헌(김영대 분)을 위협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더욱 거세진다.

앞선 5회 방송에서는 궁궐 안팎으로 대례복을 차려입은 세자빈 안 씨(김민주 분)를 봤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자 소랑과 이헌, 이신원이 그 형체를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런 가운데 24일 공개된 스틸 속 지하 고문실로 끌려간 소랑이 피범벅이 된 채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소랑에게 벌어진 일의 내막이 궁금해지고 있는 상황.

소랑의 끔찍한 모습을 보게 된 이헌과 이신원은 분노를 터트리고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나선다. 이헌은 특히 소랑에게 죄책감을 느끼고는 이 모든 것이 자기 탓이라고 하면서 새로운 제안을 하고, 이번 사건을 계기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세자빈 안 씨를 시작으로 왕 이헌의 주변 여인들이 살변을 당하고 있는 가운데, 이헌과 이신원이 끝까지 소랑을 지켜내고 악의 고리를 끊어낼 수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이와 관련 ‘금혼령’ 제작진은 “소랑이 세자빈 사건에 엮여 수모를 당하면서 극의 긴장감은 절정으로 치닫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헌이 소랑을 구한 뒤에도 연달아 또 다른 사건이 발생하면서 예상을 뒤엎는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6회는 2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