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빙, 임영웅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피날레 고척돔 실황 최초공개

티빙, 임영웅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앵콜' 피날레 고척돔 실황 최초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1.14 08: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OTT 티빙이 14일 오전 8시부터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를 공개하며 영웅시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은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공연의 기록으로, 해당 기간동안 총 3만 6000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낳았다.

임영웅은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은 물론 발라드, 트로트, 댄스 무대까지 장르 불문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 모든 무대가 담긴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또 한 번 영웅시대에게 건강과 행복을 응원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티저 예고가 공개된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한 그날을 다시 보고싶어요’, ‘14일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 시간이 느리게 가네요. 4K로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2023년 최고의 선물입니다. 티빙 땡큐’, ‘이거 보려고 티빙 가입했어요 얼른 14일이 되길’ 등 VOD 공개를 학수고대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14일 오전 8시부터 티빙에서 독점 공개되는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4K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스마트TV는 프리미엄/스탠다드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을 생생한 화질과 음질을 생중계하며, 콘서트 현장을 그대로 담아 선보였다. 또한 사전 이벤트와 라이브 채팅창 등 다양한 사전 콘텐츠가 함께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달성하는 등 역대급 콘텐츠로 기록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티빙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