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블유클럽, 실제 소개팅 결과 기반 MBTI 궁합표 발표

더블유클럽, 실제 소개팅 결과 기반 MBTI 궁합표 발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1.27 14: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된 싱글 남녀를 위한 회원제 프라이빗 매칭 서비스 업체 더블유클럽이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회원 중 약 4천명을 대상으로 MBTI 유형 정보와 만남 후기 정보를 모아 완성된 더블유클럽 궁합표를 발표했다.

더블유클럽의 이번 분석은 전체회원 중 남 2,114명, 여 1,738명의 참여하여 회원의 MBTI 유형과 후기를 바탕으로 수집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진행됐으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더블유클럽 궁합표가 만들어졌고 이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궁합표와는 달리 MBTI 유형을 공개해 준 회원들의 정보는 물론 만남 결과까지 포함하여 분석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었기에 정확하고 신뢰성이 높을 것이라는 게 더블유클럽의 설명이다.

현재 많은 이들이 MBTI 궁합표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사람들의 성격과 성향을 과학적으로 설명해 준다고 믿고 있는 MBTI를 분석하여 만들었기 때문인데, 그로 인해 다른 궁합 관련 정보에 비해 훨씬 더 정확할 것이라는 기대를 심어주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러나 인터넷 궁합표를 사용해 본 많은 사람들이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어 MBTI 유형을 궁합정보에 사용하는 것이 옳은 지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도 하다. 더블유클럽 궁합표는 이런 점에서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블유클럽은 실제 만남 성사에 집중하고 있으며 여성회원에게는 남성회원의 100% 서류검증 시스템을 통해 만남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하고, 남성회원에게는 100% 만남보장 정책을 제공하여 확실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노블레스/VIP 등급의 최상위 오프라인 매칭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검증된 싱글 남녀를 위한 회원제 프라이빗 매칭 서비스로써 프리미엄 데이팅 서비스를 주도할 인재도 모집하고 있다.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회원들의 실제 MBTI 유형과 만남 정보를 기반으로 개발되는 더블유 클럽의 궁합표는 앞으로 실생활에서 MBTI를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이 MBTI 프로젝트는 2023년 내내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화제거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