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등학교 국어, '스마트 학습지'로 수준별 실력 다지며 공부한다

초등학교 국어, '스마트 학습지'로 수준별 실력 다지며 공부한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1.28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이 학습생들의 어휘와 독서, 한자와 한국어까지 알찬 국어 실력을 다질 수 있는 수준별 국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초등학습지 밀크티가 선보이는 초등국어 과정은 S펜으로 직접 쓰면서 학교 받아쓰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도전! AI 받아쓰기’, 초등 어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재미있는 낱말 게임 체험이 가능한 ‘어휘력 짱짱’, 교과서 작품을 쉽고 꼼꼼하게 설명해주는 심화 학습 프로그램 ‘국어 특강’, 맞춤 독서 솔루션을 통해 독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AI 독서 코칭’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모든 학습은 초등학생의 국어 수준과 진도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초등학습지 밀크티의 ‘도전! AI 받아쓰기’의 경우 학교 받아쓰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단원별 문제와 급수장을 제공하며 ‘어휘력 짱짱’에서는 학습 시 필요한 주요 낱말을 단원별 게임으로 제공해 놀이를 통한 어휘력 향상을 돕고 있다. ‘국어특강’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어 독해력과 작품에 대한 이해력, 분석력이 향상된다.

더불어, ‘AI 독서 코칭’은 AI 독서능력 진단평가를 통해 영역별 상세 진단 결과지를 제공받고 자신의 독서능력에 맞는 도서를 추천 받아 읽을 수 있다. ‘생생 한국어’는 다문화 가정 학습생에게 특화된 콘텐츠로 수업 시간에 자주 사용하는 한국어 어휘, 표현, 문법을 전문 강사의 설명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딱딱한 초등한자를 플래시 애니메이션, 게임 등으로 재미있게 학습하며 8~5급 한자 시험까지 대비하는 ‘급수별 한자’, 최신 학습 트렌드를 반영한 교과 연계 도서와 스토리텔링 학습 만화가 수록된 ‘천재교과서’ 등 즐거운 학습을 돕는 초등 인강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운영 중인 학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