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동·호 지정 진행중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동·호 지정 진행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6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고금리 여파로 이자 부담이 커지며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중도금 무이자와 계약금 정액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들이 눈에 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시 잔금 납부 시까지 자금 부담이 없고, 지속적인 금리 인상 기조에서 금융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이에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가 현재 전용면적 78㎡, 84㎡B타입의 분양을 완료하고 84㎡A, C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압도적 중심 입지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는 입주까지 천만원만 준비 시 추가 자금 부담이 없으며 고금리 시대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보기 드문 다양한 중심 인프라가 형성돼 있는 탄탄한 입지 경쟁력을 내세우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지상 공원화 단지로 넓은 공원을 내 집 마당처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진입을 최소화해 안전함을 더했다. 타 아파트의 경우 단지 내부를 가로질러 야외 주차와 지하주차장 출입이 필요하고, 보행자가 위험에 노출되기 쉬우며 계절에 따라 차량 관리까지 필요하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는 횡단보도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안심 통행과 간편한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 배치, 일부세대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고 조망권 확보 및 사생활 침해 최소화한 동배치와 세대당 1.3대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대다수 주차장을 지하에 설치해 쾌적한 단지를 조성한다. 주변에서 보기 드문 명품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뛰어난 입지와 인프라 또한 눈 여겨 볼 만하다. 인근의 광주 월남, 내남, 선교지구는 쇼핑, 문화 등 생활편의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한계가 있었다. 이와 달리 화순 신 주거타운의 중심에 위치한 해당 단지는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로 차량 5분 거리에 보건소, 하나로 마트, 고인돌 전통시장, 군청, 화순고려병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 지방법원 등이 밀집해 있어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광주까지 10분대로 진입 가능해 광역시 생활권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다. 화보로, 너릿재로, 제2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광주의 다채로운 인프라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화순 IC나 도보 거리에 자리한 시외버스정류장, 화순군내버스 터미널을 이용하면 광주뿐 아니라 보성, 장흥 등 주변 지역의 진출입이 수월하다.

입지 요소로 빼놓을 수 없는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화순초·중·고, 제일중이 가까이 있어 안심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서울권 명문 대학을 많이 보내기로 유명한 능주고 등 명품 학군을 더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고인돌 유적지와 전라남도기념물 제60호로 지정된 화순 적벽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화순군의 청정자연도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다. 화순천, 남산공원, 공설운동장, 무등산CC, 동구리 호수공원, 만연저수지 등이 인접해 멀리 가지 않고도 단지 인근에서 여가를 보낼 수 있다.

‘화순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관계자는 “고금리 시대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입주까지 천만원이면 내 집 마련이 가능한 파격적 혜택을 제공하는 단지인 만큼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상황이라 선착순 동·호 지정 또한 빠른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