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센스 스틱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 참가…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도 방문

인센스 스틱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 참가…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도 방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9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8일 오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딜리셔스 페스티벌'에 참석해 편의점 내 리빙 제품인 나그참파코리아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8일 오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딜리셔스 페스티벌'에 참석해 편의점 내 리빙 제품인 나그참파코리아 부스를 살펴보고 있다.

인센스 스틱 브랜드 ‘나그참파코리아’가 3월 8일(수)부터 10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에 참가 중이라는 소식을 밝혔다.

딜리셔스 페스티벌은 이마트24에서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이마트24 주력 브랜드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전국 가맹점 경영주, 이마트24에 상품 공급을 하는 협력회사 및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상품과 마케팅 및 운영 등 전반적인 트렌드를 확인하면서 동반 성장의 의지를 다지는 소통의 장이 되는 행사다.

여기에 참가하는 나그참파코리아는 인센스 스틱 ‘나그참파’를 독점수입 하는 업체다. 인도에서 시작한 인센스 브랜드 나그참파는 현재 국내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하며 MZ세대의 홈 리빙 아이템 필수품으로 손꼽히며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얻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나그참파코리아는 지난해 이마트24에 입점을 성공시키며 오프라인 동네 상권에서도 손쉽게 인센스 스틱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이번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에서는 점주들에게 인센스 스틱을 소개하고, 관련 시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제품 홍보를 진행 중이다. 병행수입 차이점에 대한 설명을 비롯해 점주들 외에도 참여하는 여러 가맹점에게 나그참파코리아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부스에서는 대표 제품인 인센스 외에도 다양한 홈프래그런스 제품도 전시 중이다. 비누, 홀더, 룸스프레이, 캔들과 같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있어 직접 시향과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마트24 딜리셔스 페스티벌에 첫날인 3월 8일에는 정용진 신세계그룹부회장이 참여한 바 있으며, 나그참파코리아 부스를 살펴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신세계 주요 인사들이 참여하면서 편의점 내 리빙 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마트24 입점 상품을 둘러보았다.

나그참파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나그참파는 전국 이마트24의 2천여 개 지점에 인센스 스틱 6종을 공급하면서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함께 진행하며 인센스 스틱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마트24 전시회 방문 점주들에게 샘플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를 체험한 점주들의 발주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