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경상회 의왕포일점 “안경 렌즈, 전문 안경점 통해 자신에게 맞는 렌즈 선택해야”

안경상회 의왕포일점 “안경 렌즈, 전문 안경점 통해 자신에게 맞는 렌즈 선택해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9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포일동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숲속안경원이 SPA 안경 브랜드 ‘안경상회’로 리모델링 오픈을 하였다. 의왕포일점 원장님은 그동안 받았던 관심과 감사함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안경상회 관계자를 만나게 되었고, 기존의 유통방식이 아닌 SPA 유통 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만족한다고 밝혔다.

의왕시 포일동 전문 안경원인 안경상회 의왕포일점은 다양한 안경테,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할인뿐 아니라, 기능성 안경 렌즈인 드라이브렌즈, 변색렌즈, 알파렌즈, 누진다초점렌즈,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등 또한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라이브 렌즈는 빛 번짐이나 야간 근시 등으로 인해 운전 시 불편을 겪는 운전자를 위한 기능성렌즈이다. 평소 운전을 많이 하는 소비자라면 드라이브 렌즈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색이 없는 코팅 식 제품인 스마트 드라이브와 색 파장 기능의 필터 렌즈인 O.C드라이브가 대표적이다.

변색렌즈는 평상시에는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다가 자외선 받게 되면 색상이 선글라스처럼 짙어지는 렌즈를 말한다.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선글라스를 대체할 수 있는 안경 렌즈이며, 1개의 안경으로 2가지 모드가 가능해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렌즈이다.

알파렌즈는 근거리 물체 주시 시 안구에 전해지는 부담을 완화시켜 눈의 피로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렌즈이다. 4가지 굴절률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갖춘 피오레 알파가 대표적이다.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 학생 또는 초기 누진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장년층에게 추천하는 렌즈이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 안경 렌즈 중 나에게 맞는 렌즈를 찾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안경사와의 상담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안경상회 의왕포일점 관계자는 “안경 렌즈는 그 종류가 다양하고, 소비자 개인이 필요로 하는 니즈 및 착용 포인트도 다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안경점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안경 렌즈는 무조건 비싸게 사거나, 저렴하기만 한 저품질의 렌즈를 구매하는 것이 아닌 검증된 품질은 물론이고 자신이 사용하기 적합한 편안한 렌즈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안경상회는 SPA 안경 프랜차이즈로 안경테의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과정을 직접 관리해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없앴다. 또한, 공장에서 매장으로 직배송하는 시스템을 활용해 “할인 정찰제”라는 운영방식을 이룰 수 있었다.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