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입센티드(YVESCENTED) X 신사동 ‘핫플’ 뷰직과 런칭파티 개최

입센티드(YVESCENTED) X 신사동 ‘핫플’ 뷰직과 런칭파티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9 13: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3일 퍼퓸 핸드크림 제품을 런칭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입센티드[YVESCENTED]는 한달 간의 기획을 통해 신사동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 ‘뷰직 [VIEWSIC]’ 라운지에서 3월 9일 런칭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런칭파티는 유명 DJ _ 텐션 [TENX1ON] 과 ㈜케이스바이케이스가 맡아서 총괄 기획하였으며, 래퍼 토이고[TOIGO] 가 런칭파티에 참여해서 자리를 빛내주기로 하였다. 

뷰직[VIEWSIC] 라운지는 여러 아티스트, 아이돌,  셀럽들이 자주 찾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유명한 핫플레이스이다. 트렌디한 음악과 영상을 사용하며 새로운 컨텐츠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뷰직 [VIEWSIC]과 독창적인 조향과 감각적인 비쥬얼 아트를 지향하는 프레그런스 코스메틱 브랜드 입센티드[YVESCENTED] 와의 만남은 어쩌면 필연적 이었을 수도 있다. 

이 날 브랜드 입센티드[YVESCENTED]를 축하하기 위해 여러 셀럽,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파티를 기념해 입센티드 오프라인 행사를 참여한 분들에게 증정되는 한정 기프트와 쿠폰이 전달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개성 있는 DJ들의 라인업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려 다양한 볼거리 및 영상미를 보여줄 것이라 전했다.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하이퍼브릿지 관계자는 “입센티드[YVESCENTED]의 브랜드 스토리를 살펴보면, ‘이 음악이 향이 된다면 어떤 리듬을 가질까?’ 라는 구절이 있다. 그렇듯이 이 브랜드의 출발은 어떤 것으로도 한정할 수 없다. 트렌디한 음악 속의 리듬이 가진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 그 것이 우리 스토리의 또 다른 출발이 될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