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 봄맞이 신제품 라인업 공개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 봄맞이 신제품 라인업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9 16: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가 3,4월 봄을 맞아 '시그니아 차세대 플랫폼 AX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시그니아 AX 신제품 5종은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신제품으로 사운드 분리 증강(Augmented Focus TM) 기술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AX플랫폼 신제품 5종은 세계 최초로 사운드 분리 증강(Augmented Focus TM)기술을 구현해 냈다. 사람의 말소리와 배경의 소음을 분리해 처리하는 기술로, 한 대의 보청기에서 두 개의 프로세서를 통해 두 배로 소리를 처리하여 목소리는 또렷하게 배경음은 자연스럽게 들려준다.

사운드 분리 증강 기술은 물론 외부 소리 처리 기술, 본인 목소리 처리 기술, 보청기 간에 서로 통신을 통해 데이터와 음성 신호를 주고받는 양이 통신 기능, 모션 센서를 활용한 신체 활동 모니터링까지 사용자에게 편리한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기능을 갖춰 보청기와 스마트기기가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이용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핸즈 프리 기능도 탑재돼 있다.

충전 후 사용시간도 대폭 늘었다. 특히 퓨어 C&G T AX 모델로 1회 완전 충전시 최대 39시간까지 가능해져 오픈형 RIC타입 중에서는 독보적인 충전 사용시간을 나타낸다. 다른 제품군도 기존보다 20%이상 충전 사용시간이 증가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이동식 충전기 외에도 충전, 건조, 살균이 동시에 가능한 드라이 앤 클린 충전기 사용기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스타일레토 AX는 1회 완전 충전시 최대 20시간, 인시오 C&G는 최대 28시간 사용 가능하다. 시그니아의 스테디셀러인 퓨어 312 AX는 배터리 1회 교체시 최대 93시간까지 착용할 수 있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안산시화센터에는 시그니아 AX 신제품뿐만 아니라 청각장애보장구혜택의 보청기제품군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숙련된 청각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실이 측정 과정을 거쳐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종 장비와 수리 설비를 갖춰 청력검사와 난청 상담 등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그니아 보청기는 140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6년 세계시장에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3대 보청기 전문브랜드다. 보청기의 핵심적 영역인 사운드에 집중한 다양한 플랫폼과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안산 시화 시흥주민을 위한 특별할인도 진행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