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등 신학기, 밀크티 초등으로 개념 이해부터 심화까지 완성

초등 신학기, 밀크티 초등으로 개념 이해부터 심화까지 완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09 1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이 신학기를 맞아 학교 공부를 완성시켜주는 프로그램 ‘과목별 학교 공부’를 운영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의 과목별 학교 공부 프로그램은 학습생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을 키워 주는 재미있는 개념 강의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단원별로 학습이 구성되어 있고 하나의 단원마다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어 흥미로운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과목별 학교 공부의 단원별 학습 흐름은 크게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과목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단원 소개 및 학습 준비를 하는 워밍업 단계, 단원 내용을 작은 단위의 주제로 구분하여 차시 학습이 이루어지는 ‘주제 중심 학습’, 마지막으로 배운 단원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는 평가 단계다. 

특히 두 번째 차시별 학습은 스토리텔링 학습법으로 학습 내용을 흐름으로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전과목의 주요 개념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미있게 학습하고 학습 내용을 요약 정리하는 핵심정리 파트를 거친다. 이후 문제풀이와 문항별 해설 영상으로 이해를 했는지 점검하고 오답 문제에 대한 쌍둥이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해서 확실하게 학습을 완성시키는 체계적인 구성이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여기에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시간표 학습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초등인강 서비스를 마련했다. 학습생이 스스로 학습 계획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 초등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을 촉진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초등 신학기를 맞아 학교 공부를 돕는 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