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신형인데 더 싸다구?" 쉐보레 `더뉴 아베오` 출시

"신형인데 더 싸다구?" 쉐보레 `더뉴 아베오`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6.09.06 2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신형인데 더 싸다구?" 쉐보레 `더뉴 아베오` 출시

쉐보레는 신형 아베오의 디자인 변경과 다양한 편의사양 추가에도 기존 모델 대비 최대 24만원 낮게 책정해 공격적 마케팅에 나선다.
 
더 뉴 아베오의 가격(수동변속기 기준)은 세단 모델 기준으로 ▲L 1410만원, ▲LS 1524만원, ▲LT(자동변속기) 1779만원, 해치백 모델이 ▲LS 1519만원,▲LT(자동변속기) 1796 만원이다.


또한 사전계약을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쇼핑 사이트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으로 마련한 10만원 스마일 캐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는 6일,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고급 사양 적용을 통해 한층 성숙한 디자인으로 새로 태어난 더 뉴 아베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형 아베오는 경쟁 모델들과의 차별화된 감각적 캐릭터라인은 유지하면서, 쉐보레의 최신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듀얼 크롬라인 디테일과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 등 새로워진 디테일과 함께 넓고 안정감 있는 외관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티타늄과 실버 컬러를 조합한 16,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을 채택해 프리미엄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쉐보레 특유의 투 엘리먼트(Two-Element) 디자인을 통해 수평지향의 형태로 날렵하게 변화한 후면 디자인이 한층 정돈되고 안정된 인상을 연출한다.

이밖에 운전자와 동승자를 배려하는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호평 받는 쉐보레 시그니쳐 듀얼 콕핏 인테리어와 더불어 향상된 시인성과 시각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IP일체형 미터 클러스터, 열선 스티어링 휠, 스마트 버튼시동 및 스마트키가 새롭게 채택됐으며, 애플 카플레이와 브링고(BringGo) 네비게이션을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MyLink) 시스템을 탑재했다.

더 뉴 아베오에 탑재된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140마력의 최대 출력과 실주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000~4,500rpm 구간에서 구현되는 20.4kg.m의 최대 토크를 낸다.

한편 두 달간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소형차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아베오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한국지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