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한식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 서울 코엑스 'IFS 창업박람회' 참가

한식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 서울 코엑스 'IFS 창업박람회' 참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3.03.30 17: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브랜드 ‘짚신매운갈비찜’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IFS 창업박람회’ 참가 소식을 전했다.

IFS 창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다. 30일부터 오는 4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D홀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예비 창업자들이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매운 갈비찜 전문 브랜드다. 전국에 199개 매장을 오픈한 갈비찜 대표 브랜드로 통한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자와 만남의 시간을 갖고 브랜드의 전략과 운영 방향 등을 설명했으며 30일 1일차 일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이 추구하는 브랜드 운영 전략과 본사와 가맹점 상생을 위한 가맹점 지원, 매출, 수익률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이번 창업 박람회 특전도 준비했다. 박람회를 통한 가맹계약 체결 시 가맹비 500만 원 지원과 200만 원 상당의 물류지원을 실시한다. 여기에 100만 원 마케팅 지원과 7,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또한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짚신매운갈비찜 간편식을 박람회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의 관계자는 “이번 창업 박람회 1일차 일정을 소화하면서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면서,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께 브랜드가 가진 창업 방향과 운영 비전 등을 설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