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CJ로지스틱스, 토탈 오일과 후원 협약...아트워크는 팩트디자인이

CJ로지스틱스, 토탈 오일과 후원 협약...아트워크는 팩트디자인이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3.04.06 15: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이 2023시즌 공식 케미컬 및 아트워크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후원 협약식에는 CJ로지스틱스 이정웅 감독, 오한솔, 박준서 드라이버와 자동차 윤활유 유통 업체 토탈엘앤씨 심재후 대표, 자동차 랩핑 전문 업체인 팩트디자인 한상명 대표가 참석했다.

올해에도 CJ로지스틱스 레이싱과의 인연을 이어간 토탈엘앤씨는 자동차/산업용 윤활유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이다.  

올해는 100년 이상의 자동차 윤활유를 생산한 스페인의 COGELSA사의 ‘GRO 엔진오일’을 CJ로지스틱스 레이싱에 지원하는 것.

또한 ‘외장 관리 전문 기업’ 팩트디자인은 지난 2020년 CJ로지스틱스 레이싱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후 올 시즌까지 이어가고 있다. 팩트디자인은 2021년 국내 최초 자동차 랩핑/PPF 국비 지원 훈련 기관 ‘팩트 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를 운영중이다.

팩트디자인이 랩핑을 후원하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의 스톡카는 블루 크롬 시트를 사용해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 팀 중 가장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이정웅 CJ로지스틱스 레이싱 감독은 “CJ로지스틱스 레이싱과의 후원을 이어가주신 두 후원사에 감사하다. 믿어주신 두 후원사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개막까지 남은 2주 동안 준비를 철저히 하여 좋은 성적으로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은 오는 2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며 시즌을 시작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CJ로지스틱스 레이싱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