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신 소식)] BMW코리아, 팻 매스니 콘서트 스폰서

[단신 소식)] BMW코리아, 팻 매스니 콘서트 스폰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2.09.05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단신 소식)]

○…BMW코리아는 11~15일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재즈 아티스트 팻 매스니그룹(Pat Metheny Group) 콘서트를 스폰서한다. 기간 중 공연 스폰서 외에 콘서트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BMW차량 팜플릿을 제공할 계획이다.
 
○… “BMW 테마룸” 행사 : 지난 7월 15일부터 시작된 경주 웰리치 조선 호텔의 BMW테마룸 프로그램이 9월에도 계속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경주 웰리치 조선호텔과 연계, 국내 최초로 스위트룸 1실을 BMW테마룸으로 지정, 2003년 7월까지 1년 기간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BMW 테마룸”(사진)은 실내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 모두 BMW 관련 테마로 조성되어 있고 룸 안에는 BMW의 역사를 설명해주는 미니어처 및 키홀더, 선글라스 등 BMW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도 함께 진열되어 있다. BMW 차량보유 고객이 테마룸을 이용할 경우 패키지상품(1박 2일 또는 2박 3일)으로 숙박비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기념품도 증정한다. 호텔 로비에는 BMW 차량이 전시되어 있다.

 

○… 서울 힐튼호텔 공동 프로모션: 6월부터 12월까지 호텔 로비에 BMW차량을 전시하고 있으며 호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18i 차량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 ‘월드 베스트 카’ 전시회에 참여: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울산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차량을 전시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 포항 롯데백화점 공동 마케팅: 차량 전시 및 백화점 방문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이 계획되어 있다.

 

○… 9월 골프마케팅으로는 제 18회 부산 라이온스클럽 골프대회에 홀인원상을 비롯, 차량전시, 테스트 드라이브 등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대전 대일비호 골프대회, 경주코오롱호텔 회원골프대회, 서울 코오롱 스포렉스 친선 골프대회에서 홀인원 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골프대회 지원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지난 5월 30일 시작된 BMW 골프 토너먼트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02”이 서울 모터스를 시작으로 인천, 경기, 부산, 대구, 마산, 포항, 울산, 전주 등 전국 각지에서 실시 중. 9월 15일~16일 보광 피닉스파크에서 국내 결선을 치르게 된다.

 

약 160명의 참가자 중 상위 입상자 3명은 11월 멕시코에서 열리는 BMW 골프컵 인터내셔날 월드 파이널 2002에 출전하게 된다. 대회기간동안에 홀인원을 기록하면 BMW 차량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고, 그 외에도 트로피와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BMW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세계 최대의 아마추어 대회로써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며 전세계에서 100여회에 이르는 예선을 거쳐 12만명의 골퍼들 중 단 70여명만이 결선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