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 실시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 캠페인 실시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18.04.30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랜드로버 설립 70주년을 맞아 우리 문화유산과 자연환경의 가치를 알리는 캠페인 '네버 스탑 디스커버링(Never Stop Discovering)'을 실시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손잡고 5월부터 12월까지 ‘이곳만은 꼭 지키자’ 공모전을 실시, 시민유산으로 지정된 110여 개의 보전대상지 중 매달 1곳을 선정해 아름다음과 가치를 되짚어본다고 30일 밝혔다.

선정된 지역은 매달 지역 전문가와 사진가, 작가가 직접 답사를 나가고 그곳에 담긴 이야기와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제작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한국의 자연 및 문화유산 보존을 위해 매년 진행되는 '제16회 이곳만은 꼭 지키자' 보전대상지 시민공모전에 3000만원 후원 및 올 뉴 디스커버리 등 차량도 함께 지원한다.

한국내셔널트러스트는 1958년 영국에서 시작된 내셔널트러스트 운동의 정신을 이어받아 2000년에 출범한 비영리 단체로 자연유산과 문화유산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이곳만은 꼭 지키자'는 훼손 위기의 자연·문화유산을 보전하는 한국내셔널트러스트의 대표적인 캠페인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한국내셔널트러스트와 다양한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랜드로버는 30일 오후 8시(BST, 영국 섬머 타임 기준) 설립 70주년 기념 '랜드로버 데이'를 열어 온라인 생중계로 축하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