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서 미용학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국제뷰티엑스포기능대회서 서울시장상 수상

강서 미용학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국제뷰티엑스포기능대회서 서울시장상 수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6.14 15: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 미용학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의 참가 선수가 지난 9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8 국제뷰티 EXPO 기능 대회’에서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이다.

올해로 제9회째를 맞는 ‘국제뷰티 엑스포 기능대회’는 국내 미용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대회다.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반영구화장, 속눈썹·창작 등 6개 부문에서 활약하는 미용인들이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이번 대회에는 20개 대학교, 미용학원 70군데 등 총 2,500명의 선수가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일본과 중곡, 태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5개국에서도 200명의 선수가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우수한 성적을 낸 전문가에게는 서울시장상과 인천시장상, 국회 보건복지부위원장상 등이 수여됐는데, 이 자리에서 강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의 교육생들은 탁월한 실력을 인정 받으며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역대 대회 중 가장 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단 3명에게만 주어지는 서울특별시장상 수상을 통해 강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양천/목동 미용학원 강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먼저 각자의 기량과 재능을 아낌없이 뽐내준 수강생 전원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수강생 모두가 이번 대회를 계기로 각자가 가진 기량을 더욱 갈고 닦아 K-뷰티 산업을 빛낼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강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유학파 교수진의 개인 맞춤식 수업과 함께 쇼케이스 및 공채오디션 등 다양한 현장실습으로 지난 15년간 5,000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한 미용전문학원이다.

강서구를 비롯해 양천구 목동, 화곡, 은평구, 성북구 등 서울 지역과 분당, 부천 등 그 외 수강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실전경험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강서 미용학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