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 ‘9월 맞이 특가이벤트’ 진행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 ‘9월 맞이 특가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7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발생하는 가을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에도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고 있다. 많은 이들이 여름 내 함께했던 선풍기나 에어컨을 정리해 두고, 쌀쌀한 날씨에 맞는 갖가지 물품들을 구매하려 내수 시장을 찾고 있다. 특히 환절기 수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침구 시장을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으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스마트바이’는 이렇듯 침구 시장 분위기가 활발한 가운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바로 가을 시즌에 발 맞춰 ‘9월 맞이 특가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해당 기업은 그 동안 제대로 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질의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해 오며 입소문을 타온 바 있다.

스마트바이가 실시하는 9월 맞이 특가이벤트 행사는 급작스레 찾아 온 환절기 날씨로 인해 침구 및 취침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을 배려하고자 마련됐다. 잠을 자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매트리스’인 만큼 보다 확실하게 숙면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 곳은 가격적인 거품을 철저히 배제하고 현지만큼 저렴한 수준으로 가격대를 책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품목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이다.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수면 전문가가 실시하는 1:1 컨설팅 하에 제공되며, 객관적으로 품질을 살펴볼 수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 이후 전시-판매된다. 여기에 미국의 엄격한 메모리폼 안전 인증 ‘CertiPUR-US’ 절차를 통과한 것들만이 엄선된다.

또한 스마트바이 측은 소비자들이 보다 높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끔 2개월 이내에 생산된 최신 품목들만을 진열하고 판매한다. 판매 절차를 밟은 이후에도 관세청에서 발부한 개인 통관 번호를 배송 물품에 적용한 뒤 안전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대해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요 근래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탄탄한 사용감까지 갖춘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크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가을 시즌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숙면을 취하려는 이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자사는 이런 추세에 발 맞춰 9월 맞이 특가이벤트 혜택으로 자사 주력 제품들에 할인을 적용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그리고 새로 오픈한 대구점까지 총 6개 전시장으로 운영되는 중이다. 각 전시장에서는 모든 수입매트리스들을 체험해보고 비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여러 브랜드에 대한 정보 및 신혼침대 컨설팅 등 자세한 정보는 이러한 전국 6개 전시장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