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Y카랜드 쓰리노 박상민 사장 “3NO는 허위NO, 폭리NO, 마진NO, 고객만족 yes”

DY카랜드 쓰리노 박상민 사장 “3NO는 허위NO, 폭리NO, 마진NO, 고객만족 yes”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6 14: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판매 차량에 품질보증을 하는 곳은 아마 ㈜3NO 밖에 없을 거에요. 모든 차량에 품질보증을 제공하다 보니, 고객이 어떤 차량을 구입해도 안심할 수 있어요. 그런 부분이 쌓여가니까, 시간이 지날수록 딜러로서 자부심도 커질 수 밖에 없죠."

DY카랜드 ㈜3NO 박상민 사장은 12월 우수인증상사에 선정된 것에 대한 자부심과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3NO는 허위NO, 폭리NO, 마진NO 정책을 핵심 철학으로 모든 판매 차량에 대해 6개월/1만km 품질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의 비대칭이 만연한 중고차 시장에서 6개월/1만km의 품질보증(문제가 생기면 무상 수리)을 제공한다는 것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기 때문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박상민 사장을 직접 만나 인터뷰 해보았다.

Q. ㈜3NO모터스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A. 3NO모터스는 이름처럼 허위NO, 강매NO, 마진NO를 원칙으로 하는 상사입니다. 모든 차량을 품질보증하고 있어서 믿고 구매해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Q. 우수 상사에 선정된 소감이 어떠신가요?
A. 과연 우수 상사로 선정되기에 충분한 노력을 했는지 돌이켜보면 좀 부끄럽습니다. 더 잘하라고 선정해 주신 거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실 저희보다 분명 열심히 하신 상사도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번에 우수상사로 선정됨에 있어 더욱 열심히 하는 3NO모터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3NO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일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3NO모터스는 허위 NO, 강매NO, 마진NO를 원칙으로 삼는 상사입니다. 그리고 판매하는 모든 차량을 품질 보증하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종은 차를 선별해서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혹시 발견하지 못한 하자가 있어도 100% 품질보증 및 A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Q. 중고차 구매 시 고객님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 혹은 이런 건 꼭 알고 와야 한다는 부분이 있을까요?
A. 오시는 분들이 보통 싼 매물에 속아서 방문을 하십니다. 상식적으로 너무 싼 매물은 허위매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인원 고객전화를 받는 일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 전화를 받다 보면 이차가 이런 가격이 맞나? 이런 차가 있나? 이런 딜러가 있나? 하고 물어보십니다. 매물은 거의 있습니다. 그런데 손님이 보신 가격이 아니고 훨씬 비싸다고 해도 오히려 제 말을 믿지 않으려 합니다. 예를 들어 경매물건이라서 싸다? 다 거짓입니다. 경매장 낙찰 시세는 거의 소비자가에 준해서 낙찰되고 있습니다. 너무 싼 차를 보고 오신 거라면 특히 멀리서 오시는 거라면 더욱 더 세심히 알아보시고 오셨으면 합니다.

Q. 마지막으로 목표가 있으시다면?
A. 정직하게 좋은 차 많이 팔아서 고객도 행복하고 저희 상사직원들도 행복하고 그렇게 오랫동안 일하는게 저의 꿈입니다. 감사합니다.

명실 상부한 부천 최대의 매매단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DY카랜드 매매단지내 22개의 인증 상사중에 가장 인정받는 우수 인증상사가 되었다는 것은 3NO를 방문한 많은 고객분들의 신뢰가 가장 큰 자산일거라는 생각을 하며 이 인터뷰를 마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