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전국 동시 최대 25% 할인 행사 실시

프리미엄 가죽소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전국 동시 최대 25% 할인 행사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2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한파와 숨쉬기 어려운 미세먼지가 반복되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외출을 꺼리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추세가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주목 받고 있다. 독서와 TV-영화 감상, 요리 등 홀로 집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 가운데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집에서 머무는 이들을 대상으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아쿠아클린’, ‘샤무드’ 등의 소파 제품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벤트에 포함된 아쿠아클린 소파는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주디’, 라운드 카우치와 유려한 곡선미가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는 ‘멜리’ 등이 있다.

또한 부산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샤무드 소파는 모던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을 갖춘 ‘아이언’, 아래 약 13cm의 공간이 띄어져 있어 청소가 용이한 ‘올리버’, 원하는 대로 배치 구성이 가능한 ‘레지나’, 등받이가 앞, 뒤로 움직여 좌방석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소파로 따로 스툴이 필요하지 않은 ‘해밀턴’, 헤드와 팔걸이 부분에 기능이 들어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멜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국 동시 최대 25% 할인 행사 이벤트와 관련해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추운 날씨와 함께 호흡기 질환 감염의 가능성이 큰 날씨 변화가 이어지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집에서 쉴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소파로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한 소파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전국 동시 최대 25% 할인 행사 이벤트는 전국 쇼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쇼룸은 대구 가구단지, 포항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천안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당 브랜드는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실시’,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기념 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행사’, ‘방문기 후기 작성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전국 동시 최대 25% 할인 행사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