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촌설렁탕, 오는 23일 새해 첫 사업설명회 개최

한촌설렁탕, 오는 23일 새해 첫 사업설명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0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 창업전략연구소가 외식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망하지 않는 점포 정보 - 출점승인 완료 후보지 40선>을 테마로 오는 23일 오전 11시 한촌설렁탕 역삼점 3층에서 새해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30년 이상 지켜온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국내 대표 설렁탕 브랜드로 성장해 온 한촌설렁탕의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이다.

특히 이 날은 예비 창업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창업 정보 및 노하우는 물론 불황에 더 빛을 발할 수 있는 '수도권 한촌설렁탕출점승인 완료 후보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초보 창업자의 필독서 「예비창업자는 정신차려라」의 저자 (주)이연에프엔씨 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설명회에서 공개되는 '출점승인'완료 점포의 수량이 한정적인 만큼 예비창업자 분들의 빠른 참가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은 안정적인 매출, 오래가는 매장을 위해 내실을 최우선 가치로 삼으며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타 식당을 운영해본 경험 있는 창업자들이 즐겨 찾는, 운영 리스크가 낮은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점주들의 자립적인 창업 성공을 위해 한촌설렁탕은 정기적으로 점주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여 발전적인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상권과 트렌드에 맞춘 마케팅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기에 창업 초보자라도 누구나 쉬운 조리가 가능하도록 주요 메뉴의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C.K(Central kitchen) 시스템을 일찍이 도입, 주방인력의 업무강도를 완화시켜 인건비 부담도 줄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