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 올리브영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
쏘내추럴 ‘메이크업 픽서’, 올리브영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6.1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내추럴(SO’ NATURAL)의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캔 타입 버전’이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해당 제품은 런칭 3개월만인 현재(20019년 6월)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메이크업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 피지와 땀으로부터 메이크업이 뭉치고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시간이 지나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픽서 제품이다. 

앞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픽서 편에서 1위 선정(2014), 글로우픽 Rookie of the year 선정(2016) 등 이미 많은 어워드에서 검증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고운 안개분사 방식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생기를 부여하고 레몬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밸러스를 조절해준다. 이에 증발되거나 뭉치는 메이크업 픽서와는 달리 피부 속까지 쫀쫀하게 잡아주어 뭉침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 고정력을 자랑한다.

한편,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랄라블라를 비롯한 신라 면세점 서울점,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