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라웍스, 최신 보안 솔루션 적용 `복합기 임대 서비스` 고객만족도 높여

칼라웍스, 최신 보안 솔루션 적용 `복합기 임대 서비스` 고객만족도 높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8.16 14:51
  • 수정 2019.08.16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 코리아렌탈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 코리아렌탈쇼에서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정수기 등 필수 가전이나 복합기, 복사기 등의 사무기기를 비롯해 음식물처리기, 수족관, 채소재배기 등 이색 렌탈 아이템도 등장하여 렌탈 예비창업자들과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코리아렌탈쇼는 렌탈 관련 종사자들에게도 매우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이다. 유치원, 어린이집, 학교 등 교육형 시설과 다중이용시설의 관계자들도 방문하는 행사인 만큼 자신들의 렌탈 상품에 대한 인식 제고와 효율적 마케팅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사무실에서의 업무용 복합기 관련 보안 이슈가 떠오르면서 보안 기능이 강화된 최신 복합기와 프린터를 찾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기업들이 많아져 사무기기 렌탈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현대의 사무자동화 기기들은 회사 인트라넷과 서버와 연결된 인터넷 기기에 속해 사용 편의성은 매우 높아진 반면 정보유출 등의 보안 문제가 발생할 위험 또한 커져 보안기능의 중요도가 자연스레 높아지게 됐다.

업무의 안전성과 효율성이 동시에 작용해야 하는 사무실에서 사무기기의 보안문제와 같은 예상밖의 문제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신입은 물론 일반 직원이나 심지어 그보다 더 높은 직급이라도 당황할 수밖에 없다. 업무에 있어서는 베테랑일지 몰라도 복합기와 같이 기능과 시스템이 복잡한 사무기기는 전문가가 아니고서는 손쉽게 다룰 수 없기 때문이다.

복합기 렌탈 수요가 늘어난 것도 바로 이러한 점 때문이다. 복합기나 프린터, 복사기 등의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용적인 측면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그에 못지 않게 정기적인 AS와 사후관리 서비스 등의 요소도 중요한 메리트로 꼽힌다.

당일 설치 및 당일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복합기 렌탈 전문 ‘칼라웍스’에서는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삼성, HP 등 다양한 브랜드의 디지털 칼라 및 흑백 복합기와 복사기, 레이저 프린터 등의 임대서비스를 진행중인 업체로 지역과 업체별 담당 엔지니어를 배치하여 업종과 사용패턴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여 대응하고 있다.

제공되는 모든 소모품은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정기점검을 비롯해 24시간 원격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력과 렌탈서비스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세밀하게 기업의 상황과 문제에 대응하는데 힘쓰고 있다.

‘칼라웍스’의 복합기 임대 서비스 문의 및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문의 및 상담도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칼라웍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