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크릭, 활동성 높이는 다운베스트 스타일링 제안

힐크릭, 활동성 높이는 다운베스트 스타일링 제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0.31 08: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겨울 간절기 필드에서의 보온성은 물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활동성까지 갖춘 경량다운베스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베스트는 날씨에 따라 때로는 아우터로 때로는 이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팔 부분이 자유로워 스윙을 방해하지 않는 활동성에 보온성까지 갖춘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골프웨어 뿐 아니라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힐크릭이 선보인 베스트는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 제품부터 울혼방 및 퍼를 접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한 하이브리드 베스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필드 위 스타일링에 고민인 골퍼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먼저, ‘블로킹 다운 베스트(1HCSWW9632)’는 구스다운 충전재와 울혼방 원사를 믹스매치한 제품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기본형 디자인에 컬러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줬고, 네크 라인에는 퍼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속 한예슬처럼 패딩 숏팬츠와 매치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이너부터 모자까지 컬러와 톤을 맞춰 세련된 필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블랙은 원 컬러인 반면, 화이트는 베이지 컬러 블로킹을 적용해 컬러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연출 가능하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운 착장감에 집중한 ‘헨리 원포인트 베스트(여-1HCVSW9608, 남-1HCVSW9212)’는 얇고 부드러운 초경량 원단을 적용해 간절기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프로틴 텍스라는 신소재 원단을 적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방풍 및 발수 기능은 물론, 투습성과 결로 제어력 역시 탁월해 기온차가 큰 간절기 라운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가로 퀼팅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화이트, 베이지, 카키 등 기본 컬러로 구성돼 어느 착장에나 매치하기 좋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남성용 베스트인 ‘하이넥 베스트(1HCVSW9107)’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허리 부분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스윙 동작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앞 지퍼를 여몄을 때 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과 힐크릭 로고 포인트가 더해져 시크한 느낌을 준다. 니트 스웨터 혹은 플리스 티셔츠와 매치하면 활동성을 살린 라운딩룩으로 손색이 없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pkorea.com, 사진=힐크릭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