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프터라이프 상조, 고객 니즈와 목적에 부합하는 장례 컨설팅 제공

애프터라이프 상조, 고객 니즈와 목적에 부합하는 장례 컨설팅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0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불제 기업 상조 ‘애프터라이프’가 고객의 니즈와 목적에 부합하는 장례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호평을 얻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이 보편적으로 알고있는 상조회사를 ‘선불제상조회사’라고 칭한다. 반면 선불제상조회사의 단점 (회원 납입금의 횡령, 부도, 폐업, 환급 거절 등의 폐해)을 보완해 월 불입금 없이 장례를 치른 후 발인 시 모든 비용을 지불하도록 해 안전성과 만족도를 높인 장례서비스를 후불제상조라고 부른다.

후불제 방식의 경우 가입 중 발생할 수 있는 회사 폐업 및 해지 위약금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택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시대가 변해 감에 따라 장례 절차도 간소화, 실속 있는 장례, 가족 장례 등이 많아 지고있는 추세로 다양한 장례 컨설팅이 요구되고 있는 시점이다.

이에 애프터라이프 상조는 실속 있는 장례 컨설팅을 제공한다. 애프터라이프 상조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안한다.

가격, 시간 등에 얽매이지 않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상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후불제 상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물건을 구입하기 전 따져보고 결정한 뒤 그에 걸맞는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인식되고 있다.

애프터라이프는 고객만족을 위해 화장비 전액 무료 라는 현시대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종교별 오디오 제공, 조문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복잡한 과정, 높은비용의 장례절차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신상품을 개발했다.

해당 상품은 모든 연령대를 포용하는 상품의 제공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국가공인 장례지도사가 장지까지 의무 동행해 모든 일정을 케어하고 의전 도우미들이 밀착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프터라이프상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