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ㆍ전 차종 시승회 개최
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ㆍ전 차종 시승회 개최
  • 박한용
  • 승인 2021.12.01 09: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는 12월 한달간 전국 25곳의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에서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등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21 토요타 윈터 서비스’는 겨울철 안전 운전과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에어 케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엔진 플러시 첨가제의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상 차량살균소독 서비스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겨울철 보습을 위한 립밤을 증정(소진 시 종료)할 예정이다.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인조이 유어 윈터 드라이브’ 전 차종 시승회도 실시된다. 이번 시승회에 참여한 고객 중 시승 이후 12월 31일까지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LG 와인셀러 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와 전시장 및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토요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