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드브로, 유산소 운동 돕는 가정용 '접이식 런닝머신' 출시

미드브로, 유산소 운동 돕는 가정용 '접이식 런닝머신'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6.02 11: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홈트레이닝 기구 전문 브랜드 ‘미드브로’가 가정에서도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접이식 런닝머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산소 운동은 당뇨와 비만 등 성인병 예방을 위해 현대인들에게 필수적인 운동이다.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등 각종 심혈관질환 위험을 낮춰줄 뿐만 아니라 체지방 분해, 칼로리 소모에 도움돼 체중 감량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반드시 진행해야 한다.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은 런닝, 파워워킹, 자전거, 수영 등으로 대부분 야외에 나가거나 실내 운동시설을 방문해야 하는 가운데 미드브로는의 가정용 런닝머신으로 집에서도 쉽게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미드브로의 신제품 가정용 런닝머신은 접이식 타입으로 공간 차지가 적어 보관과 활용도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탄탄한 4겹의 런닝벨트를 탑재해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 미끄럼을 방지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패드에 복원력이 우수한 레이어, 소음을 방지한 고탄성 메쉬망,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정전기 방지 섬유 등을 적용한 것이다.

여기에 런닝머신의 고질적인 문제인 소음 문제도 해결했다. 미세 소음까지 흡수하는 충격흡수 고탄성 쿠션을 적용한 것과 함께 저소음 DC모터를 탑재하여 60dB인 대화소리보다 낮은 55dB을 구현하여 실내소음과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최대 하중은 100kg까지 가능하며 벨트는 총 125cm에 벨트폭은 42cm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설계를 했으며 워킹, 조깅, 러닝까지 편하게 할 수 있다. 한편 디스플레이 화면에서는 시간, 거리, 칼로리, 스피드 등 한눈에 운동량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하는 속도로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6가지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은 합격 기준이 까다로워 인증을 받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해당 기능을 탑재하는데 성공한 모델이다.

현재 미드브로에서는 접이식 런닝머신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년 무상 A/S와 함께 소음방지 매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미드브로 관계자는 “홈트레이닝이 대세가 된 가운데 집에서도 유산소 운동이 가능한 안전한 런닝머신을 구현하기 위해 수백번의 테스트를 거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소음을 낮추고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집에서 유산소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런닝머신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