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 줄눈시공 전문업체 피카소, 가을맞이 줄눈시공 할인이벤트 실시

부산 줄눈시공 전문업체 피카소, 가을맞이 줄눈시공 할인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9.23 16: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및 경남 줄눈시공 전문업체 피카소(Piacaso)가 가을을 맞아 줄눈시공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카소는 부산에 위치하며 부산 전역 및 경남, 울산지역까지 사업지역을 넓게 두고 줄눈시공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친환경 홈케어 전문업체로, 10년 이상 경력의 숙련된 노하우와 젊은 감각을 갖춘 작업자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줄눈시공을 하고 있다.

금번 이벤트는 이사수요 및 가정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줄눈시공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정가대비 15~30%의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으로, 줄눈이 필수요소가 되고 있는 만큼 저렴하게 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된다.

피카소 측은 줄눈시공은 신축아파트의 경우 특히 중요한 시공이기에 이번 할인 기회를 이용하길 권하고 있다. 타일이 시공되어 있는 욕실이나 현관, 베란다, 다용도실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공성의 백시멘트가 갈라지기도 하고 변색, 곰팡이 등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자칫 호흡기질환으로도 유발될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데, 피카소의 친환경 줄눈시공으로 이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실제로 피카소는 줄눈시공 재료를 친환경 제품인 폴리아스파틱 우레아와 항균기능을 가진 최고급펄 ‘샤이니’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기능적인 부분과 인테리어적인 부분을 동시에 고려하도록 하고 있다. 이런 점이 어필되어 부산, 경남지역의 맘카페 및 커뮤니티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피카소는 줄눈시공 외에 주방상판코팅이나 입주청소와 같은 홈케어 종합 서비스들도 함께 하고 있다.

특히 정밀하고 섬세한 작업을 위해 하루 한 집 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무상보증기간도 1년으로 두고 있다.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에서 ‘피카소 줄눈’ 검색 시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줄눈시공은 단순히 깔끔함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주거환경을 새집 그대로 오래 유지하도록 하는 기본이기에 점점 고가로 형성되고 있는 아파트분양가 등을 고려한다면 인테리어의 완성이라 생각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할인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길 바라며 부산 줄눈시공 전문업체로 자리를 유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