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림차, 오는 17일 '대림레이스 제4전' 개최

대림차, 오는 17일 '대림레이스 제4전'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7.14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파주 카트랜드에서 열려

회를 거듭할수록 열기를 더하는 대림레이스가 파주카트랜드에서 7월 17일 화려하게 펼쳐진다.

새롭게 바뀐 파주카트랜드 서킷은 800m 로 서킷길이가 연장되었고, 타이트한 코너가 많은 테크니컬 서킷이다. 선수의 순간적인 판단력과 섬세한 콘트롤 능력이 중요한 승패의 요인으로 작용한다.

3전에 이어서 로드윈 레이스가 진행되어 네이키드 바이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며,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이저 경기는 에이포 경기로 명칭이 바뀌어 진행된다. 또한 포켓바이크 레이스도 함께 개최하여 더욱더 흥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한다.

로드윈종목의 윤승용(BKM), 튜닝 델피노의 김준태(Advance factory), 델피노 종목의 김창혁(성남중앙), 에이포 종목의 조승현 선수가 각각 시즌 1위를 자리를 차지하여 2위의 추격을 받으며, 올 시즌 우승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난 태백 레이스에서 여성선수 최초로 우승한 남혜현 선수와 4위의 송정연 선수는 남성 선수들을 제치고 당당히 포디움에 오르면서 우먼 파워를 자랑하며 1위 자리를 넘보고 있다.

레이스 이외에도 이륜차 신제품 로드윈150, 데이스타150, 올코트150을 비롯해 총 6대를 행사장에서 전시 발표할 예정이며, 고객이 멋지게 꾸민 드레스업 차량 및 튜닝 차량들을 전시하여 참가 고객들이 직접 가장 멋진 이륜차를 선발하는 컨테스트 이벤트도 시행한다.

그리고, 네이버 디카 동호회를 비롯한 올림푸스 동호회의 출사대회, 이륜차 동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서킷 체험 이벤트, 파주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터 스포츠 그림 그리기 대회, 파주시 거주 소년소녀가장들을 초청하여 레이스 관전과 통일전망대 관람 및 무료 카트 시승 체험 행사,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이륜차 거북이 레이스, 이륜차 묘기, 이륜차 점검 서비스, 레이싱걸의 퀴즈 대회, 푸짐한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 문의 : 대림자동차 02-468-6181, 055-239-7326. www.motorschool.co.kr
                   카트랜드 031-944-9736. www.kartland.co.kr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