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 모터스튜디오,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 후원

현대 모터스튜디오,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 후원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8.05.21 12: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세계적인 EDM(Electronic Dance Music)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을 후원하고 일반 고객 대상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6월 8일~10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울트라 코리아 2018’은 지난해 기준 참가자 약 12만 명을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 있는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 역시 체인스모커스, 제드, 데이비드 게타 등 세계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행사 전부터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울트라 코리아 2018’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현대차그룹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영현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후원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의전 차량을 지원하고, 향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시승센터를 통해 일반 고객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뮤지션이 이용했던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단독 부스를 마련, 현대자동차의 신형 ‘벨로스터’, 현대자동차가 국내에 출시하는 첫 고성능 차인 ‘벨로스터N’,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Ant-Man and the Wasp) 촬영용으로 개조돼 사용됐던 ‘벨로스터 쇼카’등 벨로스터 풀 라인업을 전시함으로써, 페스티벌을 찾은 음악팬들에게 벨로스터 알리기에 나선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현대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